실시간 뉴스



[화제] '인터넷 생방송 자체 제작'...한나라 김충환 후보


 

17대 총선에 출마한 서울 지역의 한 후보가 인터넷을 통해 직접 제작한 선거 방송을 실시간으로 내보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강동갑에 출마한 한나라당 김충환 후보(www.kimcw.com)가 그 주인공이다.

이 방송은 김 후보 측이 콘텐츠(프로그램)를 자체 제작하고, 라이브닷컴(www.liveto.com)을 통해 송출하는데, 방송 시간은 오전 11부터 12시까지.

방송 콘텐츠는 김 후보에 대한 홍보 영상뿐 아니라 토론과 뉴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김 후보에 대한 시민의 지지 발언과 한나라당의 CF도 들어있다.

김 후보 측은 "12일부터는 투표를 독려하는 드라마와 김수환 추기경 등을 모신 토론회도 방송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특히, 드라마와 뉴스 등은 모두 김 후보 측에서 연기자와 아나운서를 채용해 자체 제작한 것이라고 한다.

실시간 방송은 선거일까지 진행된다. 김 후보 측은 "네티즌 및 젊은이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싶어 방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당선이나 낙선 후에도 유권자들과 쌍방향적인 의사소통을 위해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선거운동이 인터넷과 방송 등으로 제한되면서 자신을 알리기 위한 후보들의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김 후보가 시도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이 유권자의 반응을 긍정적으로 이끌어낼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함정선기자 min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제] '인터넷 생방송 자체 제작'...한나라 김충환 후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