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키엘의 48년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가 담긴 '블루허벌 스팟 트리트먼트'가 드디어 한국에 출시된다.
블루허벌 스팟 트리트먼트는 트러블 부위를 즉시 모공을 수렴하고, 트러블을 완화해 주는 SOS 트러블 케어 제품.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해외에서 먼저 사용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 출시 요청이 빗발쳤던 상황이다.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허벌 성분의 마일드 케어 제품으로 트러블이 있는 부분만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며 휴대가 간편해 사용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트러블 초기 완화에 탁월한 점이 바로 지역과 나라를 불문하고 사랑을 받는 비결이다.

이와 함께 '블루허벌 젤 클렌저'도 함께 출시되었다. 트러블을 유발하는 오염 물질과 과다 피지 등을 제거하면서 피부의 수분은 유지시켜주며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케어한다. 순하게 촉촉함을 남기는 저자극 허벌 성분의 오일 프리 젤 클렌저다.
키엘 브랜드 매니저 이선주 상무는 "그동안 키엘 매장과 오피스에 많은 고객분들로부터 출시 요청이 끊이질 않았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를 드디어 한국에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스팟 트리트먼트와 블루 허벌 젤 클렌저의 출시가 트러블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위한 즐거운 소식이 될 수 있기 바란다. 48년간 지성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키엘 블루 라인과 함께 올여름 트러블과의 한판 승부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29일 KBS 드라마 채널 '뷰티의 여왕'에서는 트러블 케어에 도전한 3명의 10일간의 키엘 블루 트러블 라인 사용 결과가 공개된다. 방영 시간은 밤 10시 55분.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