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베이커리 '치즈케이크팩토리 베이커리'가 카카듀 브랜드로 오는 8월, 강남점 플래그샵을 오픈한다.
강남 플래그샵은 약 60년 전통의 치즈케이크팩토리 베이커리 프리미엄 디저트와 스페셜 커피, 이국적인 음료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지금까지 기존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만 선보여졌던 치즈케이크팩토리 베이커리와는 달리 전문 베이커리 형태를 띠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것.

특히 3층 규모의 플래그샵 형태로 지어지는 매장은 전문 디저트 카페로 설계돼 먹는 재미와 인테리어를 감상하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동양의 미를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김백선이 내부 설계를 맡아 동서양의 만남이 일으키는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의 다방이름인 '카카듀'를 사용해, 깊은 의미까지 담고 있다. 카카듀는 1927년 영화감독 이경손에 의해 세워진 대한민국 첫 번째 다방이다.
강남 플래그샵 유세은 대표는 "이제까지 볼 수 없던 화려한 데코레이션과 가니쉬가 제공되며 치즈케이크와 조화를 이루는 커피와 건강주스(wellbeing juice)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강남 브런치, 강남 베이커리 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즈케이크팩토리는 미국 전역에 170여 개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미국 방문 관광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미국에서 생활한 전 세계인들에게 미국 최고의 치즈케이크로 손꼽히고, 국내 유학생들에게도 치즈케이크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로 유명하다. 미국의 인기 드라마 '빅뱅이론'의 여주인공 페니가 근무하는 레스토랑이 치즈케이크 팩토리로 국내 미드 마니아층에게도 익숙한 브랜드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