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갑기자] 고무보트 제조업체 우성아이비(대표 이희재)가 경기국제보트쇼에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우성아이비 이번 전시회에서 ▲낚시 보트 '윙 피쉬(WING FISH)' ▲낚시용 카약 '385FT' ▲투어용 카약 '슬라이더 카약' ▲서프 보드 '싱글 레이어 스탠드 업 패들 보드’ 등의 신제품을 출품할 예정이다.
제1회 전시회부터 꾸준히 참가한 우성아이비는 전시 부스를 통해 신제품 홍보와 함께 보트에 관람객이 직접 탑승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기도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는 경기국제보트쇼는 해양산업의 인프라 조성과 각종 해양 관련 프로그램의 대중화를 목표로, 지난 2008년부터 개최돼 매년 규모가 확대되고 있고 지난해에는 18개국 243개 업체가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보트&요트전 ▲무동력 보트전 ▲스포츠 피싱쇼 ▲워터 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해양부품, 안전&마리나 산업전 ▲보팅 라이프쇼 ▲아라마리나 해상 전시 등으로 구성되며 관람객을 위한 체험 행사와 콘퍼런스 등 부대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며 킨텍스 제 1전시장과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된다.
한편, 우성아이비는 국내 공기 주입식 고무보트의 선두업체로 지난 30여 년 간 보트 제조와 유통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선보이면서 차별화, 고급화 된 제품으로 수상레저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 전 세계 70여개 국가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럽 해양레포츠 브랜드인 미스트랄을 인수해 국내 해양레포츠에 맞는 레쉬가드와 서프 등도 선보이고 있다.
/이원갑기자 kalium@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