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민호 이어 이찬원, '미스트롯2'와 예능 동반출연…'아내의맛' 후속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장민호에 이어 이번엔 이찬원이다. 이찬원이 '미스트롯2'와 새 예능으로 호흡을 맞춘다.

27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청백전'은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선 활력 충전 예능 버라이어티.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지고 집콕하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시대, 몸을 움직이는 운동과 게임을 통해 안방에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화요청백전 [사진=TV조선]
화요청백전 [사진=TV조선]

노련하고 깊은 내공의 이휘재와 센스 넘치는 입담의 박명수, 개성만점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공동 MC로 나선다. '아내의 맛'을 통해 찰떡 케미를 뽐냈던 박명수와 홍현희가 각각 청팀, 백팀 단장으로 출격, 매주 운동이 필요한 연예인들과 함께 각 팀의 명예를 걸고 한판 시원하게 붙는다.

'찬또위키' 이찬원의 첫 MC 도전으로도 관심을 모은다. 이찬원은 "어려서부터 MC를 맡는 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라며 "오랜 꿈이었던 만큼, 나만의 매력으로 새로운 MC상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다부진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첫 녹화를 마친 후 "대본 없이 즉흥으로 펼쳐지는 게임, 운동 대결인 만큼, 그 흐름을 짚으면서 출연자들의 캐릭터까지 포착해내야 하는 과정이 어려웠지만 무척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예능감과 더불어 평소 스포츠 중계에 남다른 재능을 발휘했던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MC에 적임자라고 생각했다"라며 "이찬원의 신선한 진행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화요청백전'은 '아내의 맛' 후속으로 27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민호 이어 이찬원, '미스트롯2'와 예능 동반출연…'아내의맛' 후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