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아저씨' 이하늬 "극악무도했던 오연서와 재회"


24일 첫 방송

[정병근기자] 배우 이하늬가 오연서와의 인연에 대해 말했다.

19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하늬는 자신이 사랑했던 한기탁이 환생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오연서에 대해 "1년 전 드라마에서 만났었다"고 회상했다.

이하늬는 "당시 제 남편을 뺏어가는 극악무도한 여인이었다. 제가 죽여버리려고 독도 탔는데 안 죽더라. 끝까지 끈질기게 사라남아 제 남편과 사랑을 했다"며 "1년 만에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온 캐릭터로 만나게 됐다. 느낌이 다르더라"고 했다.

오연서는 상남자 한기탁(김수로)가 역송한 완벽한 미녀 홍난을 연기한다. 자신도 몰랐던 여성성이 발현되면서 자유와 희열을 느낀다. 이하늬는 한기탁의 첫사랑이자 재벌가의 며느리에서 비호감 생계형 여배우로 컴백하는 송이연을 연기한다.

이하늬는 "제 캐릭터가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 맞닥뜨리는데 홍난(오연서)가 자꾸 나타난다. 그의 눈빛에서 힘을 받는다"고 덧붙였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원작인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각색한 드라마다.

원작의 경우 저승으로 간 세 명의 주인공이 전혀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현세로 돌아가 7일 동안 인생을 되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돌아와요 아저씨'는 두 명의 남자가 각각 꽃남자와 절세미녀로 변신해 세상을 다시 살아가는 스토리가 담긴다.

만년과장 김영수(김인권)이 꽃미남 이해준(정지훈)으로, 전직조폭 한기탁(김수로)가 절세미녀 홍난(오연서)으로 변신한다. 선남선녀인 두 저승동창생의 활약에 웃음과 눈물 그리고 두 사람의 공공의 적이 드라마 전반의 긴장감과 갈등을 증폭시킨다.

김영수와 한기탁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차라리 몰랐으면 좋았을 진실들을 알게 된다. 그리고 분노, 슬픔, 복수에의 욕망을 극복해가는 과정을 거쳐 결국 모르고 죽었으면 안타까웠을 사랑의 의미와 행복을 깨닫게 된다.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아저씨' 이하늬 "극악무도했던 오연서와 재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