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에스타, 팬들이 꾸며준 직캠 보니 '짠해'


11일 '짠해' 팬캠 버전 공개

[이미영기자]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의 섹시한 모습이 담긴 '직캠'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0시를 기해 유튜브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 피에스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짠해'(Fancam Ver.) 영상이 일제히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식 컴백을 앞두고 서울 도심 곳곳을 돌며 진행했던 피에스타의 깜짝 프리뷰 쇼케이스 당시 모습들이 생생하게 포착돼있다. 당시 현장에 모인 많은 팬들이 직접 직캠 영상을 찍어 보내 준 것들을 편집해 재탄생한 이번 영상에는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별로 골라 찍은 단독 직캠부터 무대 위 멤버들의 순간 순간을 담은 디테일한 모습들까지 애정이 듬뿍 담긴 영상들이 촘촘히 담겨 있다.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는 "프리뷰 쇼케이스 기간이 길지 않았음에도 짧은 시간 100여개에 달하는 많은 직캠 영상들을 보내주어 너무나 감사드릴 따름이다. 피에스타 멤버들도 거리 공연으로 좀 더 가까이 팬들을 만날 수 있어 좋았고 더 힘이 나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피에스타는 지난 4일 자신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의 음원과 타이틀곡 '짠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8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이번 앨범에는 최근 에이핑크, EXID 등의 걸그룹들을 연이어 음원 정상에 올린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더불어 4번 타자 범이낭이, ZUWAN(비바소울), 염동건, 청담슈퍼, 서지은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작곡가진이 힘을 실었으며, 그룹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린지, 혜미 두 멤버도 처음으로 자작곡을 앨범에 수록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피에스타는 11일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잇달아 출연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15일에는 김포 롯데몰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도 예정돼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에스타, 팬들이 꾸며준 직캠 보니 '짠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