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선덕여왕' 김남길 "미실보다 더 무서운 존재"


배우 김남길이 MBC 월화드라마 '선덕여왕' 비담 역에 본격 투입된다.

21회부터 본격 등장하는 비담은 미실의 숨겨진 아들로 진지왕과의 사이에서 사통해 낳은 아이다. 진지왕이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지 않자 폐위시키며 아이도 버린다. 그 아이가 바로 비담이다.

경기도 용인 MBC 드라마 세트와 양평의 모 산봉우리 정상에서 연일 맹촬영을 거듭하고 있는 비담 김남길은 "그동안 선덕여왕을 보면서 정말 대단한 연기자 선배님들의 연기 열정에 놀라웠을 따름"이라면서 "나도 하루 빨리 저 안에서 조화를 이루고 싶은 목마름이 간절했다"고 말했다.

박상연 작가는 비담 김남길에 대해 "드라마 안에서 가장 역동적인 변화를 갖는 복잡다단한 캐릭터"라고 설명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또 "선과 악이 공존하는 인물이자 미실보다 더 미실같은 무서운 존재다. 미실의 장점과 문노의 장점을 모두 취했지만 한가지 예의를 배우지 못한 거친 야생의 유전자를 가졌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비담은 덕만(이요원 분)을 우연히 구해주는 것으로 인해 인연을 맺고 전설의 국선 문노로부터 무예를 사사해 숨겨진 검실력도 대단하다.

김남길은 "미실의 유전자를 물려받고 문노의 무예를 겸비한 비담이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캐릭터를 잡느라고 작가님과 상의하고 또 혼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면서 "이런 복잡한 인생사를 가진 인물은 처음 경험한다. 애정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작가진이 밝힌바로는 비담은 미실파와 선덕파, 그 어디에도 속하지 않으며 대업을 위해서 기꺼이 인간의 마음을 포기할 수 있는 인물이다.

현장의 스태프들은 누더기 옷을 걸치고 있지만 매서운 눈매와 강렬한 기가 넘치는 비담 김남길의 연기를 보고는 "시청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만한 인물"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덕여왕' 김남길 "미실보다 더 무서운 존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