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의사랑 그대곁으로' 남궁옥분 "기타로 표현하기 가장 좋은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남궁옥분이 통기타를 들고 '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은 '노래로 떠나는 추억 여행'으로 꾸며진다. 가수 조항조, 이치현, 남궁옥분, 원미연이 출연했다.

'아침마당'에 가수 조항조, 이치현, 남궁옥분, 원미연이 출연했다.  [사진=KBS]
'아침마당'에 가수 조항조, 이치현, 남궁옥분, 원미연이 출연했다. [사진=KBS]

이날 남궁옥분은 "노래를 시작하고 이렇게 오래 쉬어본 적이 없다"라며 "노래 하는 일이 너무 하고 싶더라. 코로나19로 인해 작은 것에 감사하게 됐다"고 코로나19로 인한 변화를 전했다.

이어 그는 "나에게 기타는 고향같은 존재이자 작은 오케스트라"라며 "동요부터 민요까지 표현할 수 있고, 언플러그드로 어디서도 공연 가능하다"고 축복받은 삶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로 인해 모든 차트를 올킬했으며, '쉘브르'에서 활약한 과정을 소개했다.

이날 그는 "나의 노래 중에 기타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곡"이라며 '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를 마지막으로 선보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의사랑 그대곁으로' 남궁옥분 "기타로 표현하기 가장 좋은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