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박부동산' PD "이래서 장나라, 장나라…열심히 하는 배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대박부동산' 박진석 PD가 주연배우 장나라와 정용화 캐스팅 만족감을 드러냈다.

14일 오후 진행된 KBS 2TV '대박부동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박진석 PD는 "장나라를 향한 대중의 이미지가 있다. 하지만 매번 다른 역할을 다른 방식으로 연기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다"라며 "외연을 넓혀가는 배우이기 때문에 우리 작품도 잘 하겠다 믿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대박부동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배우 장나라, 정용화, 강홍석, 강말금이 참석했다. [사진=KBS]
'대박부동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배우 장나라, 정용화, 강홍석, 강말금이 참석했다. [사진=KBS]

이어 "기대를 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 해줬다. 이래서 장나라, 장나라 하는구나 싶더라"라며 "이렇게 열심히 하는 배우가 흔치 않다. 첫 만남 때부터 비슷한 그림을 그리고 있어서 믿고 갈 수 있겠다, 코드가 맞겠다 생각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장나라는 귀신들린 집 매매전문 '대박부동산'의 사장이자 모계유전으로 퇴마사가 된 홍지아 역을, 정용화는 귀신을 이용해 돈을 버는 퇴마 사기꾼 오인범 역을 연기한다.

박 PD는 정용화에 대해 "대본을 드리면서 받자마자 노(NO)를 하거나, 아니면 도전이라는 마음으로 함께할 것으로 생각했다"라며 "빙의된 영매이기 때문에 귀신마다의 스타일 연기를 보여줘야 했다. 부담될 수 있을텐데 현장에서 점점 오인범이 되어가고 있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연출 박진석 제작 몬스터유니온, 메이퀸픽쳐스)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 장나라, 정용화, 강말금, 강홍석 등이 출연한다.

'대박부동산'은 14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박부동산' PD "이래서 장나라, 장나라…열심히 하는 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