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의콜센타' 영탁, 신곡 '이불' 첫 라이브…눈물 왈칵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영탁이 '사랑의 콜센타' 언택트 안방 콘서트를 통해 신곡 '이불'의 라이브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가 설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귀호강을 즐기는 '언택트 안방 콘서트'를 펼친다.

'사랑의 콜센타' 영탁 신곡 무대  [사진=TV CHOSUN ]
'사랑의 콜센타' 영탁 신곡 무대 [사진=TV CHOSUN ]

영탁은 신곡 '이불' 무대를 앞두고 "원래 무대에서 긴장하지 않는데...오늘은 긴장되네요"라며 이전과는 다르게 설렘과 떨림을 내비쳤다. 지난 10일 전격 발매된 영탁의 신곡 '이불'은 '내 사람아 오늘 하루 어찌 보냈소', '나는 그대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 덮어주겠소'라는 따스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는 평을 받고 있는 상황. 서정적인 멜로디와 더불어 영탁의 감수성 짙은 목소리, 파워풀한 가창력이 조화를 이룬다.

영탁은 신곡 '이불'의 첫 정식 라이브무대를 관객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남다른 마음을 드러냈다. 영탁이 정말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한 관객들 앞에서 신곡 '이불'을 부르게 된 것에 감정이 벅차오르는 듯 눈시울을 붉혔던 것. 관객들 또한 영탁의 신곡 '이불'을 들으며 눈물을 훔치는 가하면, 박수를 보내는 등 각별한 화답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노래하는 내내 관객들에게서 전혀 시선을 떼지 못하던 영탁은 무대를 끝내고 난 후 눈물을 닦아내며 한동안 감정을 추슬렀다. 영탁은 "관객분들이 집중하고 가만히 제 노래를 듣는 것을 보고 있으니 노래를 부르는 도중에 울컥했다"고 감동 받은 소감을 직접 밝혔다.

그런가 하면 '언택트 안방 콘서트' 도중 TOP6가 관객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대면한 후 전원 눈물을 쏟아내는 사태가 발생, 현장을 먹먹하게 했다. 눈물을 그치지 못하는 TOP6를 본 관객들도 함께 눈물을 흘리면서, 300여명 관객들이 무려 이틀에 걸쳐 연습을 거듭한 '초특급 이벤트'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관객들을 직접 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무대에서 자신의 신곡 ‘이불’을 부르게 된 데에 영탁은 무한한 감동을 드러냈다"며 "오랜만에 관객들과 소통하며 더없이 행복한 무대를 펼칠 영탁과 'TOP6 언택트 안방 콘서트'에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2회는 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콜센타' 영탁, 신곡 '이불' 첫 라이브…눈물 왈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