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주'·'광대들'·'히트맨'·'강철비2'·'백두산', 12일 설 특집영화 풍성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거리두기로 '집콕'해야 하는 안방극장에 최신작과 흥행대작들이 찾아온다.

설 당인인 12일에는 풍성한 화제작들이 편성됐다. 먼저 오전 10시 25분에는 KBS 2TV에서 이성민 주연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방송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이 열연을 펼쳤으며, 신하균, 이선균, 이정은, 유인나 등 많은 배우들이 동물 목소리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

이어 오후 8시 10분 조진웅, 손현주 주연 '광대들: 풍문조작단'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 조진웅, 손현주, 박희순, 고창석, 김슬기 등이 출연했다.

 '광대들'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광대들'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SBS는 오후 10시 15분 권상우 주연 '히트맨'을, JTBC는 오후 11시 '강철비2: 정상회담'을 방영한다. '강철비2'는 정우성, 유연석, 곽도원, 앵거스 맥페이든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히트맨' 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히트맨' 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tvN에선 오후 9시 10분 이병헌, 하정우 주연의 '백두산'이 방송된다. OCN은 '터널', '관상', '극한직업', '걸캅스', '나이브스 아웃', '클로젯', '나를 찾아줘'를 편성했다.

이도영 기자 ld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주'·'광대들'·'히트맨'·'강철비2'·'백두산', 12일 설 특집영화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