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라마스테이지' 김예원 "단막극 작업 흥미로웠다"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 편 참여 "스토리+이주승에 끌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김예원이 tvN '드라마 스테이지'로 단막극 작업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의 이주승과 김예원, 윤성호 감독과 최지훈 작가, 'B주임과 러브레터'의 조우진과 윤현기 감독, '문집' 팀의 신은수, 정제원, 이윤정 감독, 그리고 김지일 오펜(O'PEN) 센터장이 참여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첫 시작을 여는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은 낮에는 박대리로 밤에는 박작가로 활동하는 로맨스 소설가의 이중생활을 그린 작품이다. 이주승과 김예원이 주연을 맡았다.

김예원은 "단막극 작업은 늘 흥미롭게 생각했다. 모험적일 수 있고, 밀도 있게 이야기를 담는다는 느낌이 있다.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자유로움이 컸다"고 단막극 참여 이유를 밝혔다.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 작품 자체에 대한 믿음도 컸다.

김예원은 "감독님 특유의 위트와 유머가 섞여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 이주승은 자기만의 색깔이 확실히 있고 잘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다. 그 시너지가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재미를 찾아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현실보다 꿈을 쫓는다는 것이 생각보다 큰 용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 부분을 이야기하는 스토리가 좋았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의 새 이름이다. CJ E&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작품들로 구성됐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12월2일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을 시작으로 'B주임과 러브레터', '직립보행의 역사' '소풍가는날' '오늘도 탬버린을 모십니다' 등이 방송된다. 1월에는 '문집' '낫플레이드' '우리집은 맛나 된장 맛나' '마지막 식사를 만드는 여자' '파이터 최강순' 등이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마스테이지' 김예원 "단막극 작업 흥미로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