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효리, 최고 히트곡은 '10 Minutes'


신곡 '그네'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이효리가 그동안 불렀던 노래 가운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은 '텐미닛츠(10 Minutes)'인 것으로 나타났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가 회원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코너 '공감'을 통해 이효리의 노래 가운데 스트리밍과 다운로드가 높은 '이효리 베스트 히트곡 10'을 선정했다.

'이효리 베스트 히트곡 10' 1위는 '텐미닛츠(10 Minutes)'가 차지했다. 2003년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STYLISH. EhyOlee'의 '텐미닛츠'로 당시 '이효리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이효리는 그 해 연말 각종 시상식의 대상을 휩쓸며 '이효리의 해'를 만들었다.

2위는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올킬했던 3집 '잇츠 효리시(It's Hyorish)'의 타이틀곡 '유-고-걸(U-Go-Girl)'이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헤이 미스터 빅(Hey Mr. Big)', '겟 차(Get Ya)', '톡톡톡(Toc Toc Toc)' 등이 올랐다.

한편 이번 설문을 진행한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에서는 '공감'코너를 통해서 이효리가 최근 발표한 '그네'부터 전작 히트곡을 총망라한 '이효리 컴백 스페셜-베스트 히트곡 10'을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 최고 히트곡은 '10 Minutes'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