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아바' 김석윤 PD "권보아 연기, 100% 만족"


"불륜 드라마인 줄 알았는데 착한 드라마"

[권혜림기자]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김석윤 PD가 권보아를 캐스팅한 배경을 알렸다.

26일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웨딩홀에서 JTBC 새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극본 이남규, 연출 김석윤)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석윤 PD와 배우 이선균, 송지효, 김희원, 예지원, 이상엽, 권보아가 참석했다.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남편이 아내의 불륜을 알게 되면서 시작되는 드라마다.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이다. '올드 미스 다이어리' '송곳'의 김석윤 PD가 연출을 맡았다.

김석윤 감독은 "2007년 방영된 일본 드라마가 원작인데 웹사이트 상에서 일어난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더라"고 알렸다. 이어 "불륜 드라마인 줄 알았는데 착한 드라마더라. 유쾌한 톤앤매너로 만들어보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2016년 한국의 결혼제도 아래 살아가는 부부들의 모습을 때로 유쾌하게 비장하게 그릴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제목은 강한데 장단점이 있다. 원작 제목도 살릴 겸 그대로 가기로 했다"고 강렬한 제목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알렸다.

그런가하면 이날 김석윤 PD는 가수 출신 연기자 권보아를 비중 있는 배역에 캐스팅한 소감도 말했다. 그는 "우리 드라마 속 보아의 연기에 100% 만족한다"며 "실제로 가수들이 가사와 음율에 감정을 담는 작업이라 연기를 잘할 것이라 생각했다"고 애초의 기대를 언급했다.

이어 "이 배역은 여러 모로 자신을 놔야 하는 면이 있다. 맞춤 캐릭터라 가공을 하는 과정이 있었다"며 "연습 면에서도 힘든 것이 없었고 연기는 보시면 알겠지만 극 중 권보영 작가에 꼭 맞는 연기를 했다. 보아가 잘 할 줄 알았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괜찮았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재밌게 촬영하는 중"이라며 "비슷한 감정을 시청자들도 느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드라마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아바' 김석윤 PD "권보아 연기, 100% 만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