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스타K' 측 "1회가 전부 아냐…감동 무대 기대"


실력파 참가자들 대거 출연

[정병근기자] 엠넷 '슈퍼스타K 2016'이 뜨거운 관심 속에서 베일을 벗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슈퍼스타K 2016' 1회에서는 참가자들이 1라운드 '20초 타임 배틀'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했고 새롭게 도입된 '20초 타임 배틀'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줬다.

총괄 프로듀서 김태은은 "'슈퍼스타K 2016'에 대한 시청자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1회가 전부가 아니다. 2회에도 감동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참가자들이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근이 단연 눈길을 끌었다. 김영근은 지난 7월 진행된 '슈퍼스타K 2016' 서울 현장 예선에서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크러쉬의 감탄을 자아낸 주인공. 이날 지리산에서 왔다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슈퍼스타K3'부터 지원했지만 계속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고 했다.

하지만 숱한 실패와 녹록지 않은 주변 환경 속에서도 꿈을 포기 하지 않았던 그는 가슴을 울리는 소름 돋는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 7인과 시청자 모두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김연우는 "진짜 지리산 소울"이라며 극찬했고, 거미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밖에도 속이 후련해지는 청량감 넘치는 가창력을 뽐낸 이지은, 길로부터 "노래를 그린다"고 호평을 받은 청원경찰 조민욱, 그리고 4인조 밴드 코로나 등 성별, 연령, 직업, 장르는 다르지만 간절함과 진정성은 일맥상통한 다양한 참가자들이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슈퍼스타K 2016'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스타K' 측 "1회가 전부 아냐…감동 무대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