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유X유승우, '구르미' OST 첫 주자…달달 콜라보


23일 0시 '잠은 다 잤나봐요' 공개

[이미영기자] 유승우와 소유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김성윤, 백상훈) OST 첫 곡의 주인공과 앨범 자켓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앨범 자켓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포스터로 공개된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꿀 떨어지는 눈맞춤이 담겼다. 또 '잠은 다 잤나봐요'라는 제목으로 달달하고 설레는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김성윤PD와 개미 음악감독은 "소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유승우의 청아한 소년스러운 보이스의 조화가 주연 배우들과 케미를 유발, 극의 분위기와 좋은 조화를 이뤄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촬영 전부터 점 찍어둔 가창자들이다"라고 전했다.

소유는 이미 긱스, 매드클라운, 어반자카파, 정기고, 10cm, 브라더수와의 듀엣을 성공시켜 명불허전 콜라보퀸으로 자리잡았으며, 유승우는 최근 '또 오해영' OST '사랑이 뭔데'를 히트시켰다.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감이 높은 이유다.

'잠은 다 잤나봐요'는 '구르미 그린 달빛' 첫 방영일인 22일 정오 티저 영상을 오픈 할 예정이며, 정식 음원은 첫 방송 후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X유승우, '구르미' OST 첫 주자…달달 콜라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