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배우 강홍석, 9월 결혼 "큰 힘이 되는 특별한 사람"


9월 뮤지컬 '킹키부츠' 막 올려

[김양수기자]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오는 9월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다.

강홍석은 오는 9월26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가족, 친지,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감대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으며, 예비 신부가 강홍석의 작품에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을 해주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쌓아왔다.

강홍석은 결혼을 앞두고 "아주 특별한 작품인 '킹키부츠' 공연과 함께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정말 큰 힘이 되어주는 특별한 사람과 함께 결혼 후에도 좋은 공연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강홍석은 2011년 뮤지컬 '스트릿 라이프'로 데뷔했으며, 2014년 '킹키부츠' 초연에서 '롤라' 역을 완벽 소화하며 2015년 제9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강홍석은 9월 개막하는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또한번 '롤라'역에 도전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배우 강홍석, 9월 결혼 "큰 힘이 되는 특별한 사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