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4' 이진아, 정식 데뷔…10일 싱글 '배불러' 발표


'진아식당' 콘셉트로 시즌별 신곡 발표

[이미영기자] 'K팝스타4'로 주목 받은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정식으로 데뷔한다.

이진아는 오는 10일 데뷔 싱글 '배불러'를 선보인다. '배불러'는 이진아가 지난 2014년 SBS ‘K팝스타4’에 출연해 뛰어난 작곡실력과 화려한 연주로 주목받은 뒤, 처음으로 정식 발표하는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진아는 3일 소속사 안테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싱글 '배불러'의 모션픽처를 공개했다. 살아있는 듯한 로브스터를 머리 위에 둔 채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등장하는 이진아의 모습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측은 "이진아는 올해 안으로 '진아 식당'이라는 타이틀 아래 총 3번, 이진아만의 색깔인 팝재즈 장르를 베이스로 한층 성숙한 음악적 시도와 다양한 변주를 더해 마치 코스별로 감각적인 요리를 내놓듯이 각각의 디지털 싱글들을 시즌별로 발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오는 10일 '진아 식당'의 첫 번째 메뉴인 '애피타이저'라는 이름 아래 타이틀곡 '배불러'를 비롯한 두 곡의 싱글을 발표할 예정. 이진아는 애피타이저처럼 음악에 대한 입맛을 돋우게 하는 호기심어린 넘버들을 세상에 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진아의 싱글 '배불러'는 오는 10일 오전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4' 이진아, 정식 데뷔…10일 싱글 '배불러'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