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함부로 애틋하게', 입술키스보다 설레는 '코끝키스'


7월6일 KBS 2TV 첫 방송

[김양수기자] 역대급 커플 케미를 예고한 김우빈, 수지 주연의 '함부로 애틋하게'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내달 6일 첫 방송 될 KBS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제작 삼화네트웍스, IHQ)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 김우빈과 수지가 각각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과 강자 앞에 한없이 비굴한 노을 역을 맡았다.

2일 '함부로 애틋하게' 측은 보기만 해도 달달함을 불러일으키는 '러블리 코 끝 키스' 포스터를 선보였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행복함을 물씬 풍겨내는 김우빈과 수지가 더할 나위 없는 '극강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우빈과 수지는 서로의 코를 맞닿은 채 서로를 향한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더욱이 두 사람이 눈, 코, 입, 얼굴의 표정만으로 강렬한 사랑의 느낌을 오롯이 전달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수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포스터 한 장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등하고 있다. 2016년 하반기, 안방극장에 일대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부로 애틋하게', 입술키스보다 설레는 '코끝키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