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민지 父 "아름다운 이별로 묻어두려 했는데" 의미심장


YG와 불편한 정리?…탈퇴 둘러싼 잡음

[이미영기자] 걸그룹 2NE1을 탈퇴하는 공민지의 아버지가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6일 공민지의 아버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샘솟는 열정은 계속됩니다"라는 글과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공민지가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공민지의 아버지는 "언플로 기사. 이런식이면 진실을 위한 기자회견 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이별로 묻어 두려했는데…"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적어 눈길을 끌었다.

공민지의 전속계약 종료와 2NE1 탈퇴를 둘러싸고 YG엔터테인먼와 썩 개운치 않은 정리를 했음을 유추하게 하는 대목이다. 현재 이 글은 삭제된 상태지만,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공민지의 탈퇴를 둘러싸고 잡음이 계속 되면서 팬들의 의견도 분분하게 갈리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자사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공민지의 팀 탈퇴를 공식화 했다. YG는 "2016년 5월 5일 2NE1의 계약 종료 시점을 앞두고 지난 1월 2NE1 멤버들과 각각 개별 면담을 통해 재계약 의사와 2NE1의 재도약에 대한 의지를 전달했지만 아쉽게도 공민지 양은 뜻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민지가 빠진 2NE1은 3인 체제로 유지되며,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도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민지 父 "아름다운 이별로 묻어두려 했는데" 의미심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