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드보이즈, 8일 신곡 '우리 사랑할까' 발매…감성 매력


8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본격 활동 돌입

[이미영기자]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신곡 '우리 사랑할까'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로드보이즈는 8일 정오 새로운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의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을 발매하고 데뷔한 로드보이즈는 신곡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로드보이즈의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Monster no.9의 합작품으로, 한번 들으면 같이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로드보이즈는 강렬한 리듬과 퍼포먼스로 남성적인 면을 부각시킨 데뷔곡 'Show me Bang Bang'과는 달리 사랑하는 사람에게 귀엽고 사랑스럽게 고백하는 가사와 멤버들의 섬세한 감성이 잘 담겨있는 곡 '우리 사랑할까'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로드보이즈는 "그 동안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많이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더 친근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로드보이즈는 신곡 발표에 이어 오는 10일 오후 6시 영풍문고 종로점에서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 발매를 기념해 생애 첫 팬 사인회를 열 계획이다.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드보이즈, 8일 신곡 '우리 사랑할까' 발매…감성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