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완규·이영현·주영훈 등, '한강음악제'로 의기투합


10월17일 반포한강공원 예빛섬 특설무대서 개최

[정병근기자] 조이뉴스24·아이뉴스24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한강음악제-굿 뮤직 페스티벌(GOOD Music Festival)'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실력파 뮤지션의 산실 '한강음악제-굿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10월17일 반포한강공원 예빛섬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갖춘 음악인들이 MC, 심사위원, 초대 가수로 꾸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대 가수로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박완규와 이영현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고 또 예비 뮤지션 후배들을 응원한다. 실력파 밴드 트랜스픽션은 특별 공연으로 한강의 밤을 후끈 달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피콕과 '슈퍼스타K6'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강불새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심사위원진도 창작곡 경연에 부합하는 인물들로 구성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대중음악 평론가 겸 방송인 임진모 평론가, 가수 임재범의 보컬 디렉터로 잘 알려진 안진우 교수, 인디 음악의 산실 롤링홀 김천성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MC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방송인 주영훈이 맡아 아름다운 음악과 재미가 어우러진 한강음악제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한강음악제-굿 뮤직 페스티벌'은 10월5일부터 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oodmusicfestival2015)와 조이뉴스24 페이스북(www.facebook.com/joynews01)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강음악제 소문내기 이벤트 좋아요와 해당 포스팅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엘리시안강촌리조트 2015/2016 무료 리프트권을 제공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완규·이영현·주영훈 등, '한강음악제'로 의기투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