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약장수' 박철민 "'어벤져스2'와 동시개봉, 도와달라" 읍소


휴먼 코미디 '약장수', 첫 공개

[정명화기자] 배우 박철민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와의 흥행 경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1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약장수'의 언론시사회에는 연출을 맡은 조치언 감독과 주연배우 김인권, 박철민이 참석했다.

영화는 아버지가 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홍보관 '떴다방'에 취직해 아들을 연기하는 일범(김인권 분)의 눈물겨운 생존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공개된 '약장수'의 메인 예고편은 신용불량으로 제대로 된 직업을 구하지 못해 친구의 소개로 홍보관에 취직하게 되는 일범의 모습으로 시된다. 곧고 정직한 삶을 살던 가장이었지만 아픈 딸과 생활고로 인해 약장수가 될 수 밖에 없었던 남자의 인생을 비춘다.

박철민은 "23일 '어벤져스'와 함께 개봉한다. '어벤져스'의 대항마가 되겠다. 너는 헐크를 맡고 나는 캡틴 아메리카를 맡겠다라고 농담도 했다. 도와달라"고 읍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철민은 "너무 해보고 싶었다. 그동안 해보지 못한 역할이어서 전력질주해서 영화사로 달려갔다"라고 연기 소감을 밝혔다.

영화 '약장수'는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약장수' 박철민 "'어벤져스2'와 동시개봉, 도와달라" 읍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