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짜사나이2' 샘 오취리-임원희, 진짜 삭발했다 '충성'


시즌2 멤버들, 오늘(10일) 훈련소 입소

[이미영기자]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인 임원희와 샘 오취리의 삭발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진짜 사나이2' 측은 훈련소 입대를 앞두고 삭발을 하고 있는 임원희와 샘 오취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입영을 위해 군부대 앞에 도착한 임원희와 샘 오취리가 부대 앞 허름한 이발소에서 머리를 자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일밤-진짜 사나이'는 새로 시작하는 시즌2에 합류하는 모든 멤버들이 군의 입대 규정에 맞춰 단정한 스포츠 머리를 하기로 결정해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임원희는 "제대한지 22년만에 다시 입대하는데, 예전 규정보다 더 짧아진거 같다"며 당황하면서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훈련받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샘 오취리는 "머리를 자르고 나니 윌 스미스와 닮은 것 같지 않냐"고 자평하며 달라진 모습을 만족해 했다.

'진짜사나이' 시즌2는 10일 훈련소 입대를 시작으로 본격 촬영을 시작한다. 시즌2에는 슈퍼주니어 강인, 배우 임원희,이규한,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 요리사 샘 킴 등이 출연한다.

새 멤버들이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 시즌2는 현재 방송중인 '여군 특집2' 편이 끝나는대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사나이2' 샘 오취리-임원희, 진짜 삭발했다 '충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