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희경 작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즐겁게 맞겠다"


성유리 지목으로 얼음 샤워 성공…배종옥-정우성-한지민 지목

[장진리기자] 노희경 작가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노희경 작가는 21일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ICE BUCKET CHALLANGE) 인증 동영상을 공개했다.

성유리의 지목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노희경은 "성유리 씨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 즐겁게 맞겠다"며 "환우 여러분, 기운 내세요"라고 루게릭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로했다.

커다란 양동이에 담긴 얼음물로 얼음 샤워를 마친 노희경은 "정신이 번쩍 든다"고 말했다. 노희경 작가가 지목한 다음 주자는 '노희경의 페르소나' 배종옥과 '빠담빠담'으로 호흡을 맞춘 정우성-한지민이다.

노희경 작가는 자택에서 조카들과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 작가는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진을 통해 "이런 뜻 깊은 일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란 루게릭병(근위축성측색경화증)에 대한 인식을 증진시키고자 고안된 SNS 캠페인으로 레이디 가가, 샤키라 등 연예계 톱스타들은 물론 빌 게이츠, 마크 저커버그 등 유명 인사들도 대거 참여했다. 국내에서도 유재석, 조인성, 이광수, 류승룡, 베스티, 에이핑크 정은지, 주원 등 톱스타들이 얼음 샤워 열풍을 이끌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희경 작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즐겁게 맞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