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하트' 지성, 파격 변신으로 복귀 신고식 성공


지난 12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뉴하트'로 2년 반 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 지성이 첫 방송의 좋은 반응에 입이 귀에 걸렸다.

지성의 파격적인 변신과 더욱 성숙된 연기를 접한 시청자들은 해당 드라마의 시청자게시판과 지성의 팬카페에 들러 호평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첫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군대에서 연기 공부만한 것 아닌가 의심이 갈 정도로 연기가 많이 늘었다", "신들린듯한 연기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다", "첫 복귀작에서의 파격적인 변신이 놀랍다", "약간 모자란 듯 귀여운 캐릭터로 가뿐해진 것 같다", "꼴통 이은성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끊임없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에 지성의 소속사 측은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지켜봤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 기쁘다"며 "지성 역시 많은 관심과 성원의 글에 큰 힘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지성은 '뉴하트'에서 의사로서의 진정한 사명감과 따뜻한 인간미를 모두 지닌 흉부외과 레지던트 이은성을 맡아 무게감을 덜어낸 산뜻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2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복귀신고식을 마친 지성은 경기도 곤지암의 세트장과 서울 중앙대병원을 오가며 매일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조이뉴스24 문용성기자 lococ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하트' 지성, 파격 변신으로 복귀 신고식 성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