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이앤에스컴퍼니 'ZWCAD LM 비즈니스' 세미나 성황리 마쳐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와이앤에스컴퍼니가 '와이앤에스컴퍼니와 함께하는 ZWCAD LM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26일 열렸고 ZWCAD KOREA와 ZWCAD LM 총판 체결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다.

세미나에는 ㈜지더블유캐드코리아, ㈜티라유텍, ㈜위포, ㈜메타웨버스, ㈜소통아이앤씨, ㈜드림아이티 등 다수 기업이 참여했다.

조영준 와이앤에스컴퍼니 대표의 인사로 세미나가 시작됐고 이장근 ZWCAD KOREA 전무가 ZWCAD LM 총판 체결에 대해 축사를 건넸다.

와이앤에스컴퍼니가 '와이앤에스컴퍼니와 함께하는 ZWCAD LM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와이앤에스컴퍼니]
와이앤에스컴퍼니가 '와이앤에스컴퍼니와 함께하는 ZWCAD LM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와이앤에스컴퍼니]

김승택 ZWCAD KOREA의 CAx융합기술팀 팀장과 황지환 MFG팀 팀장은 ZWCAD LM의 향후 세일즈 진행 방향에 도움이 될 엔지니어링적 기술과 ZWCAD LM을 활용한 적극적인 세일즈 방법에 대해 각각 발표했다.

안현석 와이앤에스컴퍼니 이사는 세미나 마지막에 해당 자료 내역을 파트너사에 전달했다.

ZWCAD LM 2024는 2D와 제조업특화 캐드다. 기존 ZWCAD Mechanical의 2D 캐드버전이다. 이미 검증된 ZWCAD의 속도와 안정성을 기반으로 제조업에 필요한 부품 라이브러리 기능과 파워치수기능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부분이 특징으로 꼽힌다.

와이앤에스컴퍼니 측은 "3D CAD/CAM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더욱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와이앤에스컴퍼니는 이번 ZWCAD LM 총판 체결 기념으로 ZWCAD LM 1+1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ZWCAD LM 1+1 프로모션은 ZWCAD 라인 최초다.

총판에서는 CAD 사용자에게 금액적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항은 와이앤에스컴퍼니와 파트너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앤에스컴퍼니 'ZWCAD LM 비즈니스' 세미나 성황리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