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멤버스, '멤버스 패밀리데이' 개최


임직원 200여 명 참석… 소통 강화 위한 팀 빌딩 프로그램, 치맥타임 등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김혜주)는 31일 서울 소공동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멤버스 패밀리데이’를 가졌다고 밝혔다.

'멤버스 패밀리데이' [사진=롯데멤버스]
'멤버스 패밀리데이' [사진=롯데멤버스]

이번 행사는 롯데멤버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은 물론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친목을 다지고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프로그램들 중 6~10세의 임직원 자녀 또는 조카들을 초청해 일일 직장체험을 시켜주는 ‘내 생애 첫 출근’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 이 프로그램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61명의 어린이가 참여했다.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사무실 탐방, 원데이 클래스(클레이아트) 등에 참여했으며, 명예 사원증, 과자박스 등 기념품도 받았다. 어린이와 동반 출근한 직원들에게는 오후 반차를 부여했다.

3년여 간 코로나19 사태와 재택근무를 겪은 직원들이 서로 친목을 다지고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팀 빌딩 프로그램 ‘뿅뿅 멤버스 오락실’도 진행했다.

해적놀이, 얼음깨기, 미니컬링, 다트샷 등 총 12가지의 미니게임이 사무실 곳곳에 마련된 가운데 200여 명의 직원들이 참여해 열띤 팀 대항전을 펼쳤다.

회사 관계자는 "미션 우수팀 1~5위에는 회식비를 차등 지급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개인 경품도 증정했다"며 "게임 종료 후에는 팀별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치맥타임’도 가졌다"고 전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멤버스, '멤버스 패밀리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