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커스, 네이버웹툰 '전자오락수호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로커스는 네이버웹툰 ‘전자오락수호대’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전자오락수호대’ 로고 [사진=로커스]
애니메이션 ‘전자오락수호대’ 로고 [사진=로커스]

원작 웹툰은 게임 속 세상에서 플레이어 모르게 게임 세계를 유지하고 만들어가는 비밀의 일꾼들의 이야기로, 알 수 없는 사고로 ‘고전게임부서’로 좌천된 최고 요원 ‘패치’의 모험을 다룬 판타지물이다.

‘선천적 얼간이들’로 데뷔한 인기 웹툰 작가 가스파드가 2014년부터 7년간 연재돼 두터운 마니아층이 있으며,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다.

제작사 로커스는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3D 제작력을 활용해 애니메이션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자오락수호대’ 애니메이션은 에피소드에 따라 비주얼이 달라지는 원작의 특징을 반영하여 스타일리시한 룩부터 귀여운 룩까지 한 작품에 담아낼 실험적인 작품으로, 2024년 공개를 목표로 제작된다.

로커스 황수진 애니메이션 본부장은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은 웹툰 ‘전자오락수호대’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로커스는 ‘퇴마록’부터 ‘유미의 세포들’, ‘전자오락수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원작 작가 가스파드는 “’전자오락수호대’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될 수 있도록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재미있는 작품으로 완성되길 바라고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커스, 네이버웹툰 '전자오락수호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