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 싸이월드 컬래버…'도토리 선곡' 신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가 '도토리 선곡' 코너를 신설한다.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는 금요일 코너 '도토리 선곡'을 통해 청취자들의 싸이 감성 가득한 사연과 신청곡을 '도토리선곡 사연 응모 게시판', 문자 메시지 혹은 MBC 라디오 앱 MINI를 통해 실시간으로 받을 예정이다.

또한, 싸이월드는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미니홈피를 특별 제작해 청취자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매주 금요일 방송이 끝난 후 '도토리 선곡' 선곡표를 미니홈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와 싸이월드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슈퍼맨씨엔엠]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와 싸이월드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슈퍼맨씨엔엠]

싸이월드제트 측은 "3040의 팬덤을 갖고 있는 방송 프로그램과 2040의 SNS의 만남이라, 청취자들과 싸이월드 회원의 감성이 방송과 SNS에서 긍정적으로 전파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도토페'는 싸이월드 감성과 예능 프로그램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미니홈피는 싸이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21일 오전 8시부터 공개될 예정이며, 싸이월드의 '도토리 원정대' 이벤트로 선발된 일반 유저 및 연예인, 브랜드 미니홈피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 싸이월드 컬래버…'도토리 선곡' 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