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동제약, '비타500' 광고 화제…응원 담은 '새로 시작하는 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광동제약의 인기제품 비타500의 '새로 시작하는 힘' 캠페인 관련 영상이 조회수 30만 뷰(View)를 넘겼다.

'새로 시작하는 힘'이라는 주제로 전개된 광동제약 비타500 광고는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가 일상을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새로운 힘을 준다는 내용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광동제약 '새로 시작하는 힘'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새로 시작하는 힘' [사진=광동제약]

비타500 광고 캠페인과 같이 시민들의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는 기업 광고는 최근 들어 많아지는 추세다. 사회적 고립감과 건강에 대한 염려, 막연한 불안감 등을 호소하는 이들에게 회복에 대한 기대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팬데믹은 많은 이들에게 우울감과 무기력증 등을 호소하게 하는 등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사회 현상으로 자리 잡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정신건강의학과 내원 일수는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10%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정신건강복지센터의 '불안 장애' 상담 건수도 이전에 비해 약 45% 증가했다.

정부와 지자체는 이를 위해 관련 대책을 만들어 지원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광고 메시지를 통해 이런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비타민C와 같이 새로운 힘을 주는 이야기를 만들고자 했다. 제품 광고를 넘어 희망의 메시지까지 함께 나눌 수 있는 내용이 공감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동제약, '비타500' 광고 화제…응원 담은 '새로 시작하는 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