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극적부활 '제주댁' 양지은, 2연속 '하트퀸'…김다현·강혜연 뒤이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반전의 '제주댁' 양지은이 '미스&미스터트롯 앱' 4대 하트퀸으로 선정됐다.

지난달 22일 출시된 미스&미스터트롯 앱에서 양지은이 3대에 이어 4대 하트퀸으로 등극했다.

18일 방송에서 TOP7으로 선정된 양지은은 공식 팬덤 앱에서도 준결승 진출자 14명 중 40만 하트를 휩쓸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트롯신동 김다현, 3위는 트롯다람쥐 강혜연이 차지했다. 추가합격으로 준결승에 극적으로 합류한 양지은은 부활과 함께 결승진출과 연속 하트퀸이라는 영예까지 안게 되었다.

양지은 [‘미스&미스터트롯 앱]
양지은 [‘미스&미스터트롯 앱]

또한 서비스 출시 초기부터 이어진 팬들의 성원에 힙입어 '사랑의 콜센타'와 '플레희리스또' 게시판도 추가 오픈 됐다. 게시판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미공개 리액션 영상, '플레희리스또' 비하인드 영상 등 공식 팬덤 앱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이제 팬덤 앱 사용자들은 투표를 통한 방송 제작과정 참여 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아티스트들과 더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하게 됐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미스터트롯' TOP6가 부를 노래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스페셜 투표가 진행 중이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각자 원하는 곡을 고르고, 익명 투표로 곡 선정이 진행된다. 누가 어떤 노래를 부르게 될지 추측하는 것도 투표의 또 다른 묘미이다.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극적부활 '제주댁' 양지은, 2연속 '하트퀸'…김다현·강혜연 뒤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