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달특급', 새해 맞아 대규모 이벤트 실시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배달특급'이 신축년을 맞아 1월 16일부터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각 지역별 할인 10%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4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가장 먼저 16일부터는 기존 화성시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화성시 지역 할인 10% 이벤트가 시작한다.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23일부터 29일까지는 파주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 30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는 오산시 10% 지역 할인 이벤트로 이어진다. 다만 모든 주문에서 쿠폰은 하나만 적용 가능하다.

이와 별개로 서비스 지역 확대를 앞둔 '배달특급'은 21일부터 일주일간 신규 가입 회원만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1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도 발급할 계획이다.

 [배달특급 ]
[배달특급 ]

더불어 1월 19일과 26일 2번의 화요일에 '지·화·자(지역화폐로 결제하자) 좋다! 배달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역화폐로 결제한 회원에게 10%의 할인 쿠폰을 추후 지급할 예정으로 더욱 풍성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 기존 지역화폐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던 혜택과는 별도로 추가 발급될 예정이다.

이밖에 20일에는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설 선물세트 100원딜 이벤트 등도 차례대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화성시 소비자들부터 지역 할인 이벤트를 시작해 각 지역 기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말련했다"며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넉넉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배달특급'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은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등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지난해 12월 서비스를 시작한 '배달특급'은 출시 한 달 만에 총 가입자 11만 명, 총 누적 거래액 30억 원을 돌파하며 배달앱 시장에 신선한 변혁을 일으키고 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달특급', 새해 맞아 대규모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