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역시 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앨범, 11일 발매…선주문만 50만장 '대박'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가수 김호중의 새 앨범 '더 클래식 앨범(THE CLASSIC ALBUM)'이 11일 정오 발매됐다.

11일 발매된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 '더 클래식 앨범(THE CLASSIC ALBUM)'은 이달 초 선주문으로만 50만장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은 총 2개의 종류로 구성, 오페라 '아리아'에는 '네순도르마'와 '남몰래 흘리는 눈물', '별은 빛나건만' 등이 담겼다. 이탈리아 노래집에는 '위대한 사랑'과 '나를 잊지 말아요', '오 솔레미오' 등이 수록돼 팬들에게 김호중만이 할수 있는 다채로운 '트바로티표' 선물을 선사한다. .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김호중은 앞서 정규 앨범 '우리家'로 5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더블 플래티넘까지 기록한 바 있다.

이처럼 김호중은 올 한해 100만장 이상 앨범을 판매하며 대중가요에 이어 클래식 앨범까지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현재 김호중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상황에도 선주문량만 50만장 이상을 기록, 탄탄한 팬덤을 입증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역시 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앨범, 11일 발매…선주문만 50만장 '대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