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엔, 오늘(19일) 감성 포크송 'Anymore' 공개…안타까운 사랑 노래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싱어송라이터 포엔(4&)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 포크송을 예고하고 있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포엔의 열한 번째 싱글 'Anymore'(애니모어)가 공개된다.

 싱어송라이터 포엔(4&)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 포크송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 JG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포엔(4&)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 포크송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 JG엔터테인먼트]

'Anymore'는 흐르는 시간 속에서 다른 생각을 하는 듯한 안타까운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덤덤하고도 슬픈 곡의 분위기를 강조한다.

특히 포엔은 'Anymore'를 통해 부드럽고 힘 있는 보컬을 자랑, 처연하며 슬픈 감정을 고조시켜 다시 한 번 '포크 요정' 면모도 뽐낼 예정이다.

산뜻한 목소리의 소유자인 포엔은 '내 방의 우주'와 'Summer'(썸머)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해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랜선 버스킹과 브이라이브 등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포엔은 앞으로도 레이블 JMG(로칼하이)의 전폭적인 지원 속 활발하게 활동한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엔, 오늘(19일) 감성 포크송 'Anymore' 공개…안타까운 사랑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