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러쉬, 이하이와 첫 컬래버…'비긴어게인' 후 재회(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크러쉬(Crush)의 새 EP 앨범 'with HER(위드 허)'의 세 번째 피처링은 가수 이하이였다.

피네이션(P NATION)은 16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크러쉬 새 EP 앨범 'with HER(위드 허)' 2번 트랙 'Tip Toe(팁토)'의 피처링 아티스트 이하이를 공개했다.

이하이가 크러쉬의 신보에 피처링 참여한다. [사진=AOMG]
이하이가 크러쉬의 신보에 피처링 참여한다. [사진=AOMG]

지난 2012년 데뷔 싱글 '1,2,3,4 (원,투,쓰리,포)'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이하이는 이후 '한숨', 'Rose', '손잡아줘요', '홀로'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특히 유니크하면서도 소울풀한 이하이의 독보적인 목소리는 국내 아티스트 중 단연 최고로 꼽힌다.

크러쉬와 이하이는 지난 6월 방영된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함께 출연해 콜라보 무대를 꾸민 인연이 있다. 당시 두 사람의 하모니에 호평이 쏟아진 가운데, 이번 협업은 다시 한번 크러쉬X이하이의 듀엣을 듣고 싶어 하던 음악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3번 트랙 '춤'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소라, 5번 트랙 'She Said(쉬 새드)' 피처링으로 참여한 비비에 이어 이하이가 'with HER' 세 번째 피처링 주인공으로 밝혀진 가운데, 또 어떤 아티스트가 크러쉬와 호흡을 맞췄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러쉬의 새 EP 앨범 'with H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러쉬, 이하이와 첫 컬래버…'비긴어게인' 후 재회(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