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담보' 성동일 "하지원·김희원과 다음 작품서 삼각관계 하고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담보' 하지원 성동일이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담보'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후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강대규 감독이 참석했다.

'담보'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담보'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이날 하지원은 성동일 김희원이 실제 아빠, 삼촌이었으면 어땠을 것 같냐는 질문을 받았다.

하지원은 "성동일과 연기하는게 영광이었다. 정말 해보고 싶었다. 배려심도 많다. 성동일 옆에 선 순간 자연스럽게 딸이 됐다. 진짜 아빠같은 분위기였다"고 회상했다.

이어 하지원은 "김희원은 촬영할 때 신에 대해 얘기를 많이 나눴다. 그래서 신을 더 재밌게 해보려고 노력했다. 이 영화를 찍으면서 두 선배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고 반했다. 진짜 '나의 아저씨'라면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성동일은 "하지원 김희원과 다음 작품에서 다시 만난다면, 부녀가 아니라 삼각관계를 다룬 영화를 해보고 싶다"고 폭탄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담보'는 1993년 인천 거칠고 까칠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가 떼인 돈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하지원)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는다.

예고 없이 찾아온 아이에게 인생을 담보 잡힌 두석과 종배, 그리고 승이 세 사람이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는 모습이 영화 속에 담겼다.

9월 29일 개봉.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담보' 성동일 "하지원·김희원과 다음 작품서 삼각관계 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