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블리' 임지현, SNS에 '임블리 6주년' 홍보…"감사드립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곰팡이 호박즙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쇼핑몰 '임블리'의 임지현 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자신의 SNS에 '임블리 6주년 이벤트'를 홍보하고 나섰다.

임지현 전 상무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리님들…❤️ 임블리가 올해 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감사하고 뜻깊은 6주년이네요"라며 "임블리와 블리블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블리님들 덕분입니다. 6년동안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임블리' 임지현 전 부건에프엔씨 상무. [임블리 인스타그램]
'임블리' 임지현 전 부건에프엔씨 상무. [임블리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지난 2월부터 준비한 것들을 다음 주 10월 28일‼️ 월요일‼️ 단 24시간동안만‼️ 진행됩니다"라고 해당 이벤트를 소개했다.

한편, 임블리 측이 최근 SNS 안티 계정을 폐쇄해달라고 제기한 가처분신청에 대해 재판부는 "해당 계정이 인스타그램 이용 약관 위반을 사유로 인스타그램 운영자로부터 비활성화(사용자가 더 이상 로그인 할수 없고 다른 사람도 해당 계정을 볼 수 없게 된 상태) 조치를 당했다"며 "계정의 폐쇄와 이 사건 게시물의 삭제에 법률상 이익이 없으므로 부적법하다"고 판시했다. 법원은 임블리 측이 '안티 계정 운영자가 다른 SNS 계정을 새롭게 만들지 못하게 금지해달라'고 요청한 부분 역시 기각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블리' 임지현, SNS에 '임블리 6주년' 홍보…"감사드립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