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병헌, '녹두꽃' '미스터기간제'→연극 '배우도둑'…열일행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병헌이 연극 '배우도둑'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간다.

연극 '도둑배우'는 과거 도둑이었던 주인공이 여자친구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새로운 삶을 살아가려다 선배 도둑의 협박에 못 이겨 동화작가의 집에 잠입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병헌은 극중 도둑 역을 맡았다. 도둑은 대저택의 주인인 동화작가부터 동화작가에게 원고를 받기 위해 찾아온 편집자, 도미노를 꼭 팔아야만 하는 세일즈맨, 도둑을 협박해 함께 대저택에 잠입한 선배도둑, 동화작가가 돈을 빌린 캐피탈 직원을 만나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다양한 기지를 발휘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그간 병헌은 대학로 무대에 꾸준히 올랐다. '공장장봉작가' '스페셜라이어' '은밀하게위대하게' 'S다이어리' '그 여름 동물원' '여도' 등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했다. 또 영화 ‘절벽 위에 트럼펫’, 웹드라마 '에브리데이뉴페이스' '요술병', tvN '꽃할배수사대', OCN '실종느와르M', SBS '딴따라',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MBC '신과의 약속', SBS '녹두꽃', OCN '미스터 기간제'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편, '도둑배우'는 오는 11월9일부터 2020년 1월27일까지 충무아트홀 블랙홀 중극장에서 공연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병헌, '녹두꽃' '미스터기간제'→연극 '배우도둑'…열일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