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닥터탐정' 박지영 "'그알' 출신 PD, 스태프=왕 마인드…합리적이고 따뜻"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닥터탐정' 배우들이 '그것이 알고싶다' 출신 PD와의 호흡을 언급했다.

16일 서울 양천구 SBS 홀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박지영 이영진 류현경 정강희 후지이 미나가 참석했다.

박지영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박지영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닥터탐정'은 '그것이 알고싶다' 박준우 PD가 연출을 맡았다. 예능 PD가 아닌 시사교양 PD가 드라마를 맡는 건 흔치 않은 터. 다큐멘터리 PD와 호흡을 맞추는 소감과 관련, 박지영은 "역할의 차이보다는 인간의 차이가 있다. 박준우 PD는 정말 합리적이다. 스태프가 왕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너무 더울 때 두시간 반을 쉬었다 촬영했다. 한더위에는 촬영을 멈추는 것이다. '이런 따뜻한 인간이 있나' 싶었다. 우리 현장엔 얼굴을 찌푸리는 사람이 없다. 그 사람의 성정이 현장에 녹아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진희는 "시사를 하고 왔기 때문에 현장을 많이 다닌 PD다. 좋은 드라마와 영화는 연기가 좋으면 조명과 카메라가 어떻든 상관이 없다. 이 작품이 그렇다. 해를 거듭할수록 믿음이 간다"고 밝혔다. 이기우는 "'그알' PD 출신이라 너무 사건 위주가 아닐까 우려하는 분들이 있지만, 굉장히 디테일한 부분이 많다. 치밀하게 준비해온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탐정' 박지영 "'그알' 출신 PD, 스태프=왕 마인드…합리적이고 따뜻"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