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BJ95 측 "악성댓글·루머유포, 선처 없이 강경 대응"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JBJ95 소속사가 악플러들에게 강경대응을 시작한다.

JBJ95 소속사는 12일 "당사는 12일부로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및 당사 소속 아티스트 JBJ95와 관련된 모든 루머의 최초 유포자와 루머 유포 및 확산을 돕는 행위를 한 2, 3차 가해자, 악성 댓글을 다는 행위를 한 자들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JBJ95[사진=스타로드엔터]
JBJ95[사진=스타로드엔터]

이어 "앞으로 행해진 모든 루머와 악성 댓글에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모니터링 및 팬 여러분의 제보를 통해 위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해당 행위에 대한 그 어떤 합의나 선처를 하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 법적인 절차를 밟을 것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JBJ95는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는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 동안 당사는 소속사 대표 메일을 통해 일부 사이트 및 SNS에서 소속 아티스트 JBJ95와 관련된 루머 유포와 악성 댓글로 인해 아티스트의 명예가 훼손되는 것에 대한 우려 섞인 제보를 받아왔습니다.

이에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JBJ95의 새로운 활동에 앞서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정신적인 피해가 우려되는 바, 더는 좌시할 수 없다는 결론을 도출했습니다.

당사는 2019년 03월 12일 부로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및 당사 소속 아티스트 JBJ95와 관련된 모든 루머의 최초 유포자를 포함하여, 루머 유포 및 확산을 돕는 행위를 한 2, 3차 가해자 및 악성 댓글을 다는 행위를 한 자들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본 공지 이전, 이후로 행해진 모든 루머와 악성 댓글에 강경 대응할 것이며, 모니터링 및 팬 여러분의 제보를 통하여 위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해당 행위에 대한 그 어떤 합의나 선처를 하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 법적인 절차를 밟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덧붙여, 그 동안 짝꿍 여러분께서 소속사 메일을 통해서 보내주신 자료들은 현재 처리를 위해 검토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차후 발견되는 모든 루머 유포 및 악성 댓글들은 아래 기재된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JBJ95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BJ95 측 "악성댓글·루머유포, 선처 없이 강경 대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