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 맛', 결혼 4개월 차 양미라♥정신욱의 신혼 일상 '비주얼 부부'


배우 양미라가 연애 4년차, 결혼 4개월 차의 알콩달콩 신혼 일상을 공개한다.

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은 양미라와 남편 정신욱이 합류해 신혼 일상을 선보인다.

'아내의 맛' 31회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양미라는 당시 훈남 남편 정신욱의 모습을 살짝 공개해 패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당시 양미라는 MC들의 '아내의 맛' 출연 권유에 당황하면서도 설득해보겠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양미라-정신욱 부부는 큰 키와 멋진 외모로, 함께 있기만 해도 화보 같은 모습으로 패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모델 출신 아내 양미라와 배우 뺨치는 남편 정신욱의 모습에 '아내의 맛' 공식 비주얼 부부로 등극했다. 두 사람은 '요즘 부부'들의 '힙한'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

양미라-정신욱 부부는 비주얼만큼이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위대한 한상차림'으로 '아내의 맛'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특대자 식성'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비주얼 부부'의 반전 매력과 '요즘 신혼 부부'의 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준다. '아내의 맛' 측은 "두 사람은 4년 동안의 연애에 이어 결혼 4개월 차에 접어든, 연인에서 부부로 서서히 넘어가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이게 된다"고 알렸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 맛', 결혼 4개월 차 양미라♥정신욱의 신혼 일상 '비주얼 부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