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서현진, 설렘지수 높이는 꿀케미 현장


도도함 벗은 이다희…매주 월·화요일 밤 9시30분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뷰티 인사이드'의 꿀케미 현장이 공개됐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제작진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달달한 현장의 분위기를 전한다.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민기의 등에 기대 장난스러운 눈빛을 보내는 서현진. 나란히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발산하는 이들의 투샷에서 '로코장인'다운 면모가 느껴진다.

이태리와 문지인의 훈훈한 절친 케미도 미소를 자아낸다. 서현진과 문지인은 누구보다 다정한 모습으로 단짝 면모를 과시한다. 반듯하고 단정한 이민기와 이태리의 시크한 모습도 닮은꼴 매력을 뽐낸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극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린 이다희와 안재현의 케미도 셀럼을 유발한다. 극 중 도도하고 당돌한 강사라와 달리 사랑스러운 브이 포즈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이다희, 매력남 안재현의 힐링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뷰티 인사이드'는 깊어진 로맨스로 설렘을 넘어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사랑은 단단해졌지만, 비밀이 세상에 드러나기 시작하며 위기감도 고조됐다. 노인으로 변한 한세계의 얼굴이 일주일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으면서 이들의 로맨스 향방에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서현진, 설렘지수 높이는 꿀케미 현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