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이혼' 차태현 "배두나 섭외에 출연, 아내도 권유"


"까칠하고 예민한 캐릭터, 제겐 도전이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최고의 이혼' 차태현이 까칠하고 예민한 캐릭터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5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에서 KBS2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유현기 PD와 차태현과 배두나, 이엘, 손석구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차태현은 취향 강하고 고집 세고 삐딱한 남자 조석무 역을 맡았다. 자상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차태현은 '최고의 이혼'에서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의 조석무로 분해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 계획이다.

차태현은 "이제까지 제가 해왔던 캐릭터와 결이 다르다. 까칠하고 예민하고 내성적이고 웃지도 않는다.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으나,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조금 다를 것"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차태현은 "작품을 고를 때 시나리오를 보고 '나와 잘 어울릴까'를 생각한다. '최고의 이혼'은 조금 다르게 생각했다. 제목 자체도 낯설기도 하다. 보여지는 제 이미지와 달라 이 역할이 어울릴까 했지만 도전해보고 싶었다. 제게 섭외가 왔을 때는 배두나가 한다고 했기 때문에, 배두나와 어떤 케미가 나올지 궁금하기도 했다. 그런 부분이 작용했다. 80% 정도 차지했다"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저와 비슷한 이미지를 많이 했는데, 다른 부분이 제게 도전이다. 재미있는 부분일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배두나가 "차태현 사모님이 권했다고 들었다"고 말하자 차태현은 "그것이 10%를 차지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은 "이혼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지만, 코믹한 부분도 많다.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무겁게 그려내지 않아 현장 분위기가 좋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수치에 따라 그 현장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으나 좋은 출발 해보겠다"고 웃었다.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결혼·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이혼 후 비밀 동거를 시작하게 되는 차태현(조석무 역)과 배두나(강휘루 역)가 서로 다른 사람과 인연을 맺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지고 조금은 특별한 이혼 부부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 드라마 '마더'의 원작자 사카모토 유지가 쓴 또 다른 히트작으로 국내 리메이크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최고의 이혼'은 '러블리 호러블리' 후속으로 오는 8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이혼' 차태현 "배두나 섭외에 출연, 아내도 권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