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지환X백진희 앙숙케미…'죽어도 좋아', 닻 올렸다


강지환 "기대 많이 해도 좋아, 정말 재밌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드라마 '죽어도 좋아'가 시작을 알렸다.

5일 KBS2TV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제작진은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강지환 분)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백진희 분)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담아낸다. 직장인들의 공감과 응원을 부르는 스토리를 그릴 예정.

지난 19일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정성효 KBS 드라마센터장, 이건준 CP, 이은진 감독 및 작가를 비롯해 배우 강지환, 백진희, 공명, 박솔미, 류현경, 김민재, 이병준, 정민아 등 작품을 이끌어갈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리딩에 앞서 정성효 KBS 드라마센터장은 "캐릭터와 설정이 재밌는 작품이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이어 이은진 감독은 "아무도 다치는 사람 없이 즐거운 현장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진심어린 바람을 전했다.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대사를 주고받으며 호흡을 자랑,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 특히 최강 악덕 상사 백진상 역으로 캐릭터의 얄미움과 짓궂은 포인트를 살린 강지환은 "흔히 직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일들이 벌어지는 작품이기 때문에 기대 많이 하셔도 좋다. 정말 재밌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악덕상사에 맞서는 이루다 대리 역의 백진희는 "감독님과 너무 좋으신 선배님들 잘 따라서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그는 톤을 조절하며 캐릭터 특유의 다이내믹한 감정 변화를 표현, '백진희표 이루다'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한편 '죽어도 좋아'는 '오늘의 탐정' 후속으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지환X백진희 앙숙케미…'죽어도 좋아', 닻 올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