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컬그룹 트리탑스, 16일 3인조로 컴백


막내 장유준은 군복무 중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컬그룹 트리탑스(반형문, 장유준, 김일군, 이우곤)가 군 복무 중인 장유준을 제외한 3인조로 컴백한다.

트리탑스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을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이번 신곡은 트리탑스 만의 감성과 보컬적 색채가 가득 묻어난 곡이다.

소속사는 "현재 막내 장유준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3인조로 컴백한다. 장유준은 내년 4월 전역할 예정으로, 그 이후 팀에 합류할 예정"이라며 "3인조로 인사드리는 트리탑스의 이번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07년 '청개구리'로 데뷔한 남성 4인조 보컬 그룹 트리탑스는 그동안 '못생겨서 미안해',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미세먼지 나쁨이라는데 벚꽃이라니 독한 것들아' 등 자신만의 음악 색깔이 가득 담긴 곡들로 사랑을 받았다.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트리탑스는 지난 2016년 발매한 일곱 번째 싱글 '파라다이스(Paradise)'로 오리콘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10월 발표한 일본 첫 미니앨범 '연가' 역시 인기를 끌었다. 또 멤버 김일군과 이우곤은 일본 뮤지컬 '사무라이 감바'에 출연하는 등 개인활동도 병행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컬그룹 트리탑스, 16일 3인조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