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쓰백' 한지민 "난투극, 동영상 보고 3일간 촬영"


"상대배우와 그냥 싸웠다"웃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미쓰백' 배우 한지민이 연기 과정을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 제작 영화사배)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지원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지민, 이희준, 김시아가 참석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 백상아(한지민 분)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 지은(김시아 분)을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다.

한지민은 어린 나이에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돼버린 미쓰백을 연기한다. 과거를 알고 있는 장섭(이희준 분)이 항상 곁을 지켜주지만, 세상 그 누구도 믿지 않고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외롭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과거와 어딘가 닮아있는 듯한 소녀를 만나고 본능적으로 그를 지키려 한다.

한지민은 극중 난투극에 대해 "실제 여성들이 다투는 동영상을 많이 봤다"라고 웃으며 "해당 장면을 3일 동안 찍었는데 카메라를 펼쳐놓고 상대 배우와 그냥 싸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몸에 상처도 많이 나고 멍도 많이 들었는데 실제 감정으로 찍었으면 했다. 마지막엔 체력적으로 지치기도 하더라"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또한 캐릭터에 몰입했던 순간도 떠올렸다. 한지민은 "시나리오에 욕이 쓰여 있지 않은 장면을 촬영할 때 욕이 저절로 나오더라. 상대 배우들이 연기를 잘해줘 깊은 화남이 표현되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미쓰백'은 오는 10월1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쓰백' 한지민 "난투극, 동영상 보고 3일간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