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관찰카메라24' 실내 바다낚시터, 어디? '우미즈리바다낚시터&포차'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24일 방송된 채널A '관찰카메라24'에서는 ‘끝나지 않은 여름! 도심 속 이색 휴가지’ 편이 전파를 탔다.

첫 번째 소개할 피서지는 서울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워터파크’다. 접근성이 좋고 수영장 바로 옆 방갈로 에서는 취사도 가능해 여름 성수기 일 평균 3,000여 명의 인파가 몰린다. 사전 예약이 불가능해 명당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밤을 지새우고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출처=채널A '관찰카메라24' 예고 영상 캡처]

음식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워터파크 내 분식집에서는 떡볶이, 어묵 등 분식과 백숙, 닭볶음탕까지 판매하니 계곡에 온 듯 몸보신하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다.

이곳은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로 경기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에 위치해 있다.

서울 천호동에 위치한 실내 낚시터에서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바다 낚시를 하며 말 그대로 ‘도시어부’가 될 수 있다. 통영과 완도에서 공수한 참돔, 우럭, 광어와 심지어 랍스터까지 잡을 수 있고 낚시 방법도 가르쳐 주니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잡은 생선을 수조 바로 옆 테이블에서 회와 매운탕으로 맛볼 수 있어 먹는 재미까지 쏠쏠하다.

이곳은 '우미즈리바다낚시터&포차'로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해 있다.

조이뉴스24 전종호기자 jjh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관찰카메라24' 실내 바다낚시터, 어디? '우미즈리바다낚시터&포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