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은광, 오늘(21일) 이기자부대 입소…비투비 첫 입대


콘서트서 미리 전한 작별인사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현역 입대한다.

서은광은 21일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에 위치한 27사단 이기자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5주 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돼 약 21개월 동안 현역으로 복무한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서은광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1990년생인 서은광은 비투비 멤버 중 가장 먼저 군 입대하게 됐다.

서은광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비투비 단독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감을 전했다. '이등병의 편지'로 팬들에 작별 인사를 띄운 서은광은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 너무 감사드리고 행복했다. 전부터 똑같은 마음이지만 사는 게 행복하고 감사드림의 연속이다. 이렇게 또 성장하고 이만큼 인기를 감사하게 얻은 만큼 정말 그대로 여러분께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군대를 가는 게 한 편으로는 기대가 된다. 제가 없을 때 비투비의 음악 색을 기대해달라. 음악 스펙트럼이 넓어서 기대가 된다"고 비투비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비투비 활동 외에도 지난 8월7일 개막한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에 출연 중이다. 갑작스러운 입대에 스케줄을 조율, 21일 이후 서은광 출연분은 다른 배우로 대체된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해, '그리워하다', '무비(MOVIE)', '괜찮아요'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그룹이다. '7년 징크스'를 깨고 지난 7월 재계약을 하며, 팀의 롱런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서은광의 입대로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하게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은광, 오늘(21일) 이기자부대 입소…비투비 첫 입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